우선가맹문의
보도자료

킹콩쥬스&커피, ‘우.킹.소’ SNS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9-28 16:13 조회83회 댓글0건

본문

킹콩쥬스&커피, ‘우.킹.소’ SNS이벤트 진행

박정길 | 기사입력 2018/09/21 [10:29]

62895fe45147bde9aa1a9a5d2e306021_1538118746_4354.jpg

킹콩쥬스&커피(대표 허정인)가 ‘우.킹.소’라는 이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명인 우킹소는 ‘우리동네 킹콩쥬스&커피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즉 내가 자주 방문하는 혹은 우리동네에 있는 킹콩쥬스 매장의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는 SNS 이벤트이다.

 

킹콩쥬스&커피 관계자는 “’킹콩쥬스&커피’는 월드로스팅 챔피언이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커피, 격이 다른 함량을 자랑하는 과일쥬스를 대용량으로 먹을 수 있는 브랜드다”라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 차원과 매장을 자주 찾아주시는 단골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킹콩은 차별화된 제품력을 갖춘 작지만 탄탄한 브랜드다. 한번 방문하신 고객분들이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고, 단골분들이 지인에게 소개해도 부끄럽지 않을만큼 자신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는 SNS을 통해 킹콩을 방문해본 고객분들이 직접 킹콩쥬스를 소개하고, 사회관계망 연결고리를 통해 보다 널리 킹콩이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우리동네 킹콩쥬스&커피 매장사진을 해시태그 2개 ‘#우리동네에킹콩있다’ ‘#방문한킹콩쥬스매장명(ex. #킹콩쥬스강남점)’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22일(토)부터 1개월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26일(금)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10만원권 및 영화예매권(1인2매), 킹콩쥬스 월드로스팅챔피언 아메리카노 이용권 등이 증정된다.

 

한편 킹콩쥬스&커피는 동일본사 브랜드인 청춘감성쌀핫도그와 함께 복합브랜드 형태로 일본 오사카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국내에 이어 해외 진출도 앞두고 있는 커피&과일쥬스 전문 브랜드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정보
Copyright